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 06.21 20,19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5,8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490029 잡담 치) 원딜 고티어 vs 저티어 뭐가 더 좋음? 13 06.20 285
490028 잡담 치) 마린이랑 갱맘이 한팀이 세계선도 궁금하다ㅋㅋㅋ 1 06.20 149
490027 잡담 치) 근데 대회 많이 나와서 바뀌면 평가도 바뀌긴해 06.20 53
490026 잡담 치) 호종컵 멋사는 정글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문제였음 06.20 110
490025 onair 치) 자리 비움 정글(삼)이랑 게임 던지는 정글(윤)만 봐도 예전처럼 정글러 막 까는 분위기는 아니지 않나 6 06.20 320
490024 잡담 이번 자낳대보니까 다음 치지직컵 제발 갱플 붙여주라 06.20 48
490023 잡담 치) 다음엔 그럼 고티어들 서폿도 나쁘지않을지도 3 06.20 174
490022 잡담 치) 갱맘 치지직컵은 그래도 잘한 빈도가 더 많았고 진짜 재앙은 러너리그였지 1 06.20 160
490021 잡담 릎은 본인이 코칭도 하고 옵치로 우승도 하고그래서 시선이 달라져서 성장한게 컸어 5 06.20 232
490020 잡담 치) 지금 자낳대에 정글 저티어였으면 걍 욕받이 정해두고 가는 수준이었을거 같은데 1 06.20 136
490019 onair 치) 큐베: 어떻게 비방으로 해드립니까? 4 06.20 496
490018 잡담 치) 전프로들은 근데 정폿으로 밖에 나올 수가 없다는 것이야 2 06.20 243
490017 onair 치) 램춘 개웃기네ㅋㅋ 1 06.20 145
490016 잡담 치) 호종컵때 멋사가 욕처먹은건 정글의 가혹함or실력문제가 아니었는데요 7 06.20 400
490015 onair 치) 룩삼 비방 스크림 하면 한다는 소리에 당황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0 170
490014 잡담 치) 난 아무리생각해도 걍 고티어는 정폿이 맞는거같아 2 06.20 163
490013 onair 치) 마린팀 큐베팀 스크림합니다 7 06.20 371
490012 onair 치) 1팀 4팀 스크림 할거같은데 1 06.20 158
490011 잡담 치) 갱맘 그 특유의 성질머리는 본인이 고쳐보려고 했는데도 프로시절부터 못고친거라 불치병같은건데 2 06.20 216
490010 잡담 치) 나 ㅅㅈㅎ 이 방에서 릎으로 창나는 플을 너무 많이 봐서 8 06.20 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