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나는 나은이가 맨처음에 본거 한번봤고
나은이는 멘트를 두개를 봄
나은이는 멘트를 두개를 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05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7,3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2,46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315 | onair | 치) 8시반쯤에 뚜띠 주사위 던지고있는거 봤는데 아직도 던지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25 | 17 |
| 491314 | onair | 치) 성적 안 좋을 때 팀팬의 폼은 오른다고 | 10:03 | 95 |
| 491313 | onair | 치) 제이티비씨 미쳤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140 |
| 491312 | onair | 치) 뿔나서 응원글도 바꿨네ㅋㅋㅋㅋ 1 | 09:56 | 262 |
| 491311 | onair | 치) 와 키퍼 뭐임? 지리네 | 09:54 | 27 |
| 491310 | onair | 치) 심?술? 70분 일본응원하는건 ㄱㅊ고 15분 스웨덴 응원하는건 심술이야?? | 09:51 | 94 |
| 491309 | onair | 치) 한동숙 가면갈수록 일본에 빡치는거 개웃김ㅋㅋㅋ 2 | 09:42 | 189 |
| 491308 | onair | 치) 한동숙 뿔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웨덴 화이팅!!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9:41 | 105 |
| 491307 | onair | 치) 이럴꺼면 그냥 지라는게 개웃기네ㅋㅋㅋㅋㅋ | 08:51 | 153 |
| 491306 | onair | 치) 칸 개웃기네 퀘스트 3개만 하면 되는데 우리가 깨는게 아니랰ㅋㅋㅋ 4 | 07:59 | 422 |
| 491305 | onair | 치) 칸 : 일본은 밥을 주고 스웨덴은 밥을 안준다 | 07:57 | 182 |
| 491304 | 잡담 | 치) 치트키 역체감 심해? 4 | 07:55 | 276 |
| 491303 | onair | 치) 뚜띠가고 호랭이 왔네 | 07:27 | 121 |
| 491302 | 잡담 | 치) 에콰도르야 너네는 가라 | 06:58 | 120 |
| 491301 | onair | 치) 데바데 이벤트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ㅈㅋㅋㅋ | 06:57 | 147 |
| 491300 | onair | 치) 아오 습박 1 | 06:38 | 191 |
| 491299 | onair | 치) 남은 모든 경기 몰입해서 볼 요소가 있어서 웃기네 그냥ㅋㅋ | 06:00 | 87 |
| 491298 | onair | 동수칸 방송 키자마자 명예 독일인 되는거 개웃김 2 | 04:26 | 390 |
| 491297 | onair | 새데동 | 02:58 | 161 |
| 491296 | onair | 치) 세데동 집합 | 02:58 | 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