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 타비 좋아하는거 보니까 나도 너무 좋다 얘 평소에 https://theqoo.net/ib/425735838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39 겜할때마다 자기 겜 못한다고 자존감바닥찍으면서 겜못해서 미안하다고 할때 너무 안쓰러운데 역시 스텔의마쌤 스텔의 보물사냥꾼 좋아하는거보니까 나도 기분이 좋아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