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단위로 저챗이랑 다 보고 따서 갤이나 커뮤니티 퍼다 나르는 놈들 개많음그리고 다시보기 해적사이트도 생겨서 내가 내려도 불법사이트에서 유료로 돈 주고 사서 봄그래서 제작지원 말고 저챗 안남기려는 사람들은 이해되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