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갠방이나 저챗은 자기 유료채널에 올리건말건 수익추구니까 별생각없는데 컨텐츠는 남기는게 맞는거같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3
참가자도 남기는게 맞는거같음 참가자가 왜 해야하냐가 아니고 이건 걍 앞으로 제작지원 컨텐츠만이라도 별도로 남기고 이건 보관기간도 길게 해주는게 맞는듯?
참가자도 남기는게 맞는거같음 참가자가 왜 해야하냐가 아니고 이건 걍 앞으로 제작지원 컨텐츠만이라도 별도로 남기고 이건 보관기간도 길게 해주는게 맞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