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서 돈벌구멍찾아서 돈 더벌겠다는데 굳이 욕먹을 이유를 모르겠고 그럼 이제부터 제작지원서버는 다시보기 남겨야한다면 그건 남기면될일ㅇㅇ또 이거아닌 갠방은 알아서 할일ㅇㅇ
잡담 난 유료다시보기는 스머가 돈벌겠다는데 내가 뭐라할건 아님 이스탠스임
23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아서 돈벌구멍찾아서 돈 더벌겠다는데 굳이 욕먹을 이유를 모르겠고 그럼 이제부터 제작지원서버는 다시보기 남겨야한다면 그건 남기면될일ㅇㅇ또 이거아닌 갠방은 알아서 할일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