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데티해방 21성으로 하던데? 근데 우린 컨트롤 안좋잖아 22성 가야지? 근데 23성이면 반짝거리는데 간지나는데? ㅋㅋㅋㅋㅋ
300억... 600억....20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