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생방을 거의 못보거나 반쯤보고 출퇴근 이슈로 다시보기로 많이 보는 타입인데
(내 스머는 유툽 멈춰있음 관리안함 이슈)
합방하거나 종겜 하면 상대편 시선도 보고싶어서 꼭 다시보기로 본단 말이지?
근데 안올리는 사람들이 은근 되게 많음
나는 근데 팬까진 아니니까 그 사람들 유툽이 있는지도 모르고 찾아볼 생각도 못하긴 했고..
대신 다시보기 남겨주는 스머들은 팔로우 오래 하고있고 가끔 방송도 들어가서 보고 도네도 하고 그럼 (이러면서 좋아하게 된 스머들도 많음)
나 같은 유형의 사람들도 은근 있을꺼라 남겨주면 순기능 아닐까 싶기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