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지원받은 컨텐츠면 특히 당연히 남겨야하는거 아닌가...? 지원금 준거 생방 뷰어십 먹고 떨어지란것도 아니고 영상이란게 만들어져있으면 그걸 왜 굳이 타플랫폼에만 올리냐 다시보기 남기는건 당연한거고 컨텐츠도 올리는게 맞는거같은데...
잡담 소신발언 플랫폼에 영상 등록하는거 무슨 품이 그렇게 든다고 귀찮다 소리 나오는건지 모르겠음
19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