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 퍼서 남주는거냐고... 저러고 한번씩 치지직에 다시보기 없고 유튜브에만 유료멤버십으로 올리는사람도 있잖아
잡담 유튜브를 올리지 말란것도 아니고 지원받은 컨텐츠를 치지직에 안남기고 유튜브에는 남기는것도 좀 에바같음
688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원금 퍼서 남주는거냐고... 저러고 한번씩 치지직에 다시보기 없고 유튜브에만 유료멤버십으로 올리는사람도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