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uckyhachigatsu/status/2069398203234148499

https://x.com/sy1ve9/status/1672984588690534402
https://x.com/kumo_kumo_nabu/status/1915245586720461232
인토네이션에 대해서 빡세게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른건 알겠는데 어떤 느낌으로 틀리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어
근데 일본인끼리도 저러는거 보면 내가 굳이 알아야하나 싶기도함
쏘리 아임 카이코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