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 마시로 부를사람없어서 남봉이 부른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ib/4255014704 무명의 더쿠 | 00:54 | 조회 수 141 부르고 생각해보니 봉켓몬서버주인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로는 외부합방을 자주 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