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니지산지) 어제 올리버 교수님 컴터 고장나서 나기사 집에서 대회 참가했는데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73

https://x.com/xdappex/status/2068680194869891464

 

리벤지 성공하고 내가 이겼다!!!!!! 하자마자 나기사 문 열고 들어와서 올리버상!!!!!!!!!! 하는거 개뜨겁다ㅈㅉ

 

대회 당일 기기 트러블 넘 안타까운데 본방 전에 고장난거 알아챈게 다행이고 같은 팀인 나기사 집에서 참가해서 이런 에모한 장면 나온게 너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치) 감코제도가 있어서 이번 자낳대 전체적으로 순한맛으로 끝난거 같아서 좋음
    • 14:12
    • 조회 83
    • 잡담
    • 치) 감코제도 다들 만족하는듯 ㅎㅎ
    • 14:07
    • 조회 164
    • 잡담
    1
    • ㅇㅇㅂ 돈 안쓰고 겜 하고 싶은데 ㅁㅇㅍ이랑 ㄹㅇ중에서 뭐가 더
    • 13:22
    • 조회 461
    • 잡담
    20
    • 치) 엠비션 초등학교 때 만든 메이플 닉네임이 "허솔지" 역시 솔지사랑단 ㄷㄷ
    • 13:01
    • 조회 442
    • onair
    4
    • 치) 1팀회식 그래서 걸린 러너야 ??
    • 12:39
    • 조회 507
    • 잡담
    3
    • 니지산지) 어제 올리버 교수님 컴터 고장나서 나기사 집에서 대회 참가했는데
    • 12:26
    • 조회 73
    • 잡담
    • 치) 아 어제 멧차카멜레온 한 거 뎁혀보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
    • 11:42
    • 조회 303
    • 잡담
    1
    • 치) 운모 I라서 사람 많은 거 기빨려하고 친한 사람 아니면 말 많이 안 하는데
    • 10:41
    • 조회 838
    • 잡담
    4
    •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 10:35
    • 조회 362
    • 잡담
    2
    •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 10:29
    • 조회 864
    • 잡담
    6
    •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 10:27
    • 조회 620
    • 잡담
    8
    •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 09:14
    • 조회 839
    • 잡담
    8
    •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 09:05
    • 조회 427
    • onair
    1
    •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 08:15
    • 조회 387
    • 잡담
    3
    •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 04:25
    • 조회 1016
    • 잡담
    2
    • 치) 1팀 장난 아니다
    • 03:58
    • 조회 1376
    • 잡담
    4
    •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 03:47
    • 조회 332
    • onair
    2
    •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 02:34
    • 조회 585
    • 잡담
    5
    • 치) 그래서 대회 언제 함
    • 02:24
    • 조회 400
    • 잡담
    2
    • 치) 캬하하 솔랭 비상 ㅋㅋㅋㅋㅋ
    • 02:07
    • 조회 899
    • onair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