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안 나오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9,2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3,82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049 | 잡담 |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 10:35 | 11 |
| 491048 | 잡담 |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6 | 10:29 | 87 |
| 491047 | 잡담 |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3 | 10:27 | 76 |
| 491046 | 잡담 |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5 | 09:14 | 403 |
| 491045 | onair |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1 | 09:05 | 221 |
| 491044 | 잡담 |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3 | 08:15 | 248 |
| 491043 | 잡담 |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2 | 04:25 | 817 |
| 491042 | 잡담 | 치) 1팀 장난 아니다 4 | 03:58 | 986 |
| 491041 | onair |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2 | 03:47 | 265 |
| 491040 | 잡담 |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4 | 02:34 | 469 |
| 491039 | 잡담 | 치) 그래서 대회 언제 함 2 | 02:24 | 356 |
| 491038 | onair | 치) 캬하하 솔랭 비상 ㅋㅋㅋㅋㅋ 1 | 02:07 | 770 |
| 491037 | onair | 치) 치지직컵 진지하게 탑고티어일리는 없겠지만 진짜 고티어되면 2 | 02:04 | 537 |
| 491036 | onair | 치) 저사람들 술한잔도안먹고 계속롤얘기만한거임 ?ㅋㅋㅋㅋㅋㅋ | 02:04 | 134 |
| 491035 | onair | 치) 캬하하 헬퍼논란 플레임 운모 마린 다 탑놈들이라 관심없었다는게 4 | 01:59 | 973 |
| 491034 | onair | 치) 이제 다들 배부른지 말만 하네 1 | 01:54 | 450 |
| 491033 | onair | 치) 플레임은 또 저런데선 조용하네? 2 | 01:51 | 781 |
| 491032 | onair | 치) 1팀 이사람들 한시간반째 롤얘기중인거? 4 | 01:49 | 565 |
| 491031 | onair | 치) 화이트노이즈 습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1:48 | 248 |
| 491030 | onair | 치) 캬하하 : 플레임이 나 말 안 할테니까 바텀 말 좀 하래 | 01:47 | 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