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06.21 |
21,41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9,043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91028 |
잡담 |
치) 1팀회식 그래서 걸린 러너야 ??
2 |
12:39 |
57 |
|
491027 |
잡담 |
니지산지) 어제 올리버 교수님 컴터 고장나서 나기사 집에서 대회 참가했는데
|
12:26 |
29 |
|
491026 |
잡담 |
치) 아 어제 멧차카멜레온 한 거 뎁혀보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
1 |
11:42 |
195 |
|
491025 |
잡담 |
치) 운모 I라서 사람 많은 거 기빨려하고 친한 사람 아니면 말 많이 안 하는데
4 |
10:41 |
625 |
|
491024 |
잡담 |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1 |
10:35 |
276 |
|
491023 |
잡담 |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6 |
10:29 |
659 |
|
491022 |
잡담 |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6 |
10:27 |
461 |
|
491021 |
잡담 |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6 |
09:14 |
686 |
|
491020 |
onair |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1 |
09:05 |
363 |
|
491019 |
잡담 |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3 |
08:15 |
347 |
|
491018 |
잡담 |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2 |
04:25 |
958 |
|
491017 |
잡담 |
치) 1팀 장난 아니다
4 |
03:58 |
1,253 |
|
491016 |
onair |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2 |
03:47 |
307 |
|
491015 |
잡담 |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5 |
02:34 |
554 |
|
491014 |
잡담 |
치) 그래서 대회 언제 함
2 |
02:24 |
388 |
|
491013 |
onair |
치) 캬하하 솔랭 비상 ㅋㅋㅋㅋㅋ
1 |
02:07 |
855 |
|
491012 |
onair |
치) 치지직컵 진지하게 탑고티어일리는 없겠지만 진짜 고티어되면
2 |
02:04 |
600 |
|
491011 |
onair |
치) 저사람들 술한잔도안먹고 계속롤얘기만한거임 ?ㅋㅋㅋㅋㅋㅋ
|
02:04 |
142 |
|
491010 |
onair |
치) 캬하하 헬퍼논란 플레임 운모 마린 다 탑놈들이라 관심없었다는게
4 |
01:59 |
1,153 |
|
491009 |
onair |
치) 이제 다들 배부른지 말만 하네
1 |
01:54 |
4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