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저조합 상대로 지는건 걍 탈락하는게 맞다 https://theqoo.net/ib/4250457488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40 플랜도 명확하고 할수있는것도 상대하는 방식도 명확한 조합상대로 이렇게 까지 밀리네 솔직히 지금도 할만해 그정도로 저 조합 많이 안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