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만 잡으면 딜 누가할건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39,88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091 | 잡담 | 치) 나 원래 축구 1도 안 보는데 칸 같이보기 존잼이라 오늘부터 골라서보게ㅋㅋㅋㅋ | 08:38 | 21 |
| 491090 | onair | 치) 선곡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01 | 158 |
| 491089 | onair | 치) 칸 목소리 진짜 상했네 | 02:51 | 255 |
| 491088 | onair | 치) ㅁㅊ 우즈벡 포르투갈한테 점수를 내긴냈네 1 | 02:29 | 275 |
| 491087 | onair | 치) 날두경기 칸방송으로 보는데 개웃기네 2 | 02:19 | 396 |
| 491086 | onair | 치) 슈스긴 하다 | 02:18 | 104 |
| 491085 | onair | 치) 포르투갈 경기가 인기 제일많네 1 | 02:00 | 280 |
| 491084 | onair | 치) 데바데 오랜만에 보니까 재밌네.. | 01:47 | 130 |
| 491083 | onair | 치) 한동숙 경기 시작도 안 했는데 텐션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42 | 103 |
| 491082 | 잡담 | 치) 행순컵 섭외 끝났다는데..!! 5 | 01:41 | 511 |
| 491081 | onair | 치) 2시에 발로 내전 있나봐 | 01:40 | 168 |
| 491080 | onair | 치) 캬하하 합방 이후에 10분을 넘게 탬탬이야기만 하고 있넼ㅋㅋㅋㅋ 4 | 01:03 | 711 |
| 491079 | onair | 스텔) 마시로 부를사람없어서 남봉이 부른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00:54 | 226 |
| 491078 | 잡담 | 치) 캬쌤 쭈뼛거리다 갠방여포되는거 개웃기다ㅋㅋㅋㅋ 2 | 00:52 | 432 |
| 491077 | onair | 치) 캬하하 플레임이랑 팀하고 진짜 친해졌나봐 1 | 00:46 | 627 |
| 491076 | onair | 치) 캬하하 합방 끝나자 마자 입 풀리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0:44 | 316 |
| 491075 | onair | 치) 오 호날두 선발 | 00:44 | 36 |
| 491074 | onair | 치) 멧챠카멜레온 합방 이제 켰는데 이거 대체 무슨조합임ㅋㅋㅋ 2 | 00:34 | 404 |
| 491073 | 잡담 | 치) 탬탬 이거 역작이다 진짜 4 | 00:30 | 836 |
| 491072 | 잡담 | 치) 어제 생일이었던 갱맘이 받은 갱둘기 케이크 ㅋㅋㅋ 4 | 00:23 | 3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