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운모 초반 갱 잘 못본것 같아
분명 이기고있는 라인이고 오면 90프로 확률로 성공할것 같은데도 잘 안오더라
(저는 운영이 뭔지 모르는 롤알못 입니다)
(어차피 후반가면 캬쌤 캐리 나오는거 알아서 초반에 무리하지 않는 판단인것도 이해합니다)
(누군가를 아니꼽게보는 엥? 근데 이건 왜안함? 흠? 이런 글이 아닙니다)
분명 이기고있는 라인이고 오면 90프로 확률로 성공할것 같은데도 잘 안오더라
(저는 운영이 뭔지 모르는 롤알못 입니다)
(어차피 후반가면 캬쌤 캐리 나오는거 알아서 초반에 무리하지 않는 판단인것도 이해합니다)
(누군가를 아니꼽게보는 엥? 근데 이건 왜안함? 흠? 이런 글이 아닙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092 | 잡담 | 니지산지) 난 외국인이라 그런가 이런거 보명 뭐가 다른데!! 싶어짐 | 09:11 | 44 |
| 491091 | 잡담 | 치) 나 원래 축구 1도 안 보는데 칸 같이보기 존잼이라 오늘부터 골라서보게ㅋㅋㅋㅋ | 08:38 | 51 |
| 491090 | onair | 치) 선곡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01 | 169 |
| 491089 | onair | 치) 칸 목소리 진짜 상했네 | 02:51 | 273 |
| 491088 | onair | 치) ㅁㅊ 우즈벡 포르투갈한테 점수를 내긴냈네 1 | 02:29 | 299 |
| 491087 | onair | 치) 날두경기 칸방송으로 보는데 개웃기네 2 | 02:19 | 424 |
| 491086 | onair | 치) 슈스긴 하다 | 02:18 | 111 |
| 491085 | onair | 치) 포르투갈 경기가 인기 제일많네 1 | 02:00 | 302 |
| 491084 | onair | 치) 데바데 오랜만에 보니까 재밌네.. | 01:47 | 131 |
| 491083 | onair | 치) 한동숙 경기 시작도 안 했는데 텐션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42 | 105 |
| 491082 | 잡담 | 치) 행순컵 섭외 끝났다는데..!! 5 | 01:41 | 548 |
| 491081 | onair | 치) 2시에 발로 내전 있나봐 | 01:40 | 178 |
| 491080 | onair | 치) 캬하하 합방 이후에 10분을 넘게 탬탬이야기만 하고 있넼ㅋㅋㅋㅋ 4 | 01:03 | 756 |
| 491079 | onair | 스텔) 마시로 부를사람없어서 남봉이 부른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 | 00:54 | 242 |
| 491078 | 잡담 | 치) 캬쌤 쭈뼛거리다 갠방여포되는거 개웃기다ㅋㅋㅋㅋ 2 | 00:52 | 461 |
| 491077 | onair | 치) 캬하하 플레임이랑 팀하고 진짜 친해졌나봐 1 | 00:46 | 664 |
| 491076 | onair | 치) 캬하하 합방 끝나자 마자 입 풀리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0:44 | 328 |
| 491075 | onair | 치) 오 호날두 선발 | 00:44 | 37 |
| 491074 | onair | 치) 멧챠카멜레온 합방 이제 켰는데 이거 대체 무슨조합임ㅋㅋㅋ 2 | 00:34 | 423 |
| 491073 | 잡담 | 치) 탬탬 이거 역작이다 진짜 4 | 00:30 | 8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