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답답해서 공방 안 보고 1팀꺼로 보는데 마오카이 정글 돌고 어디어디 볼게 하면 플레임이 확실하지 않은 싸움은 안 하고 싶다 함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345
걍 탑은 알아서 하고 바텀 게임 할 거고
바텀 보러 가면서 묘목 계속 던지면서 신짜오 카시 찾고 와드 지우고
라꼬정이라 걍 못하는 거지 걍 뭐든 하고는 있어
못한다고 억까 너무 나오네
바텀 보러 가면서 묘목 계속 던지면서 신짜오 카시 찾고 와드 지우고
라꼬정이라 걍 못하는 거지 걍 뭐든 하고는 있어
못한다고 억까 너무 나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