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티어에 고포 투자해봐야 고티어게임에서는 고점뚫기가 답이라.. 근데 이팀이면 진짜 고점 그리 안낮은데
스크림에서도 그렇고 1팀이랑 그래도 대화가 좀 되는게 4팀이어서 걍 좀 안타깝다 헤징 우는거 보고왔는데 이렇게 눅눅해진거 첨봐...
저티어에 고포 투자해봐야 고티어게임에서는 고점뚫기가 답이라.. 근데 이팀이면 진짜 고점 그리 안낮은데
스크림에서도 그렇고 1팀이랑 그래도 대화가 좀 되는게 4팀이어서 걍 좀 안타깝다 헤징 우는거 보고왔는데 이렇게 눅눅해진거 첨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7 | 06.24 | 18,1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179 | onair | 치) 리센느 긴장한거 귀엽네 | 09:41 | 27 |
| 491178 | onair | 치) 진짜 경기 끝나고 결과 안좋으면 욕해라 1 | 09:38 | 50 |
| 491177 | onair | 치) 한동숙 설명 되게 잘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 | 09:35 | 49 |
| 491176 | 잡담 | 봉켓몬에서 제일 보기 싫은 채팅 8 | 08:44 | 359 |
| 491175 | onair | 치) 실프 부활해서 다행이다 ㅋㅋ 1 | 02:24 | 589 |
| 491174 | 잡담 | 치) 같이보기 반응 벌써 눈에 보인다 3 | 00:52 | 860 |
| 491173 | onair | 치) 같이보기 신세기 에반게리온, 김전일. 올림포스 가디언 17 | 00:11 | 1,010 |
| 491172 | onair | 봉켓몬 저거 두번이나 빛의박물관 얘기해준거면 아닌거같지? | 06.24 | 263 |
| 491171 | onair | 치) 아니 릎버워치 왜 벌써 끝남? 4 | 06.24 | 481 |
| 491170 | onair | 니지산지) 마치다: 난 이상한 여자지만ㅠㅠㅠ 잘부탁해ㅠㅠㅠㅠ 2 | 06.24 | 86 |
| 491169 | onair | 니지산지) 90마치다 | 06.24 | 87 |
| 491168 | 잡담 | 치) 인방방에서 러너리그 8월 카더라 봤는데 찐이야? 5 | 06.24 | 746 |
| 491167 | 잡담 | 치) 다이해가는데 편집 영상은 왜올리라는거야 19 | 06.24 | 1,330 |
| 491166 | onair | 니지산지) 40마치다, 그리고 50마치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6.24 | 73 |
| 491165 | onair | 니지산지) 30마치다 그리고 세번째 아이리스아웃 | 06.24 | 38 |
| 491164 | 잡담 | 치) 자꾸 똑같은 얘기 반복하는 느낌임 8 | 06.24 | 943 |
| 491163 | onair | 니지산지) 20마치다 | 06.24 | 29 |
| 491162 | 잡담 | 보통 제작지원 컨텐츠 참여자 방송들은 치지직 메인에 걸어주자나 | 06.24 | 204 |
| 491161 | onair | 니지산지) ㅁㅊ 1마치다 다음엔 10마치다냐고 | 06.24 | 47 |
| 491160 | 잡담 | 치) 평소에 다시보기 올리든 말든 그건 알바아닌데 9 | 06.24 | 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