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치) 플레임 다른팀갔으면 저사람 에고를 누를 수 있을까 싶기도 함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692
큐베도 에고 눌러주는 사람은 아니잖음 오히려 어르고달래주는편이지 릎은 낙오전때 부딛혀서 오히려 눌린쪽이고ㅋㅋㅋ

방이였으면 존나 싸웠을거같음 앰비션은 가능할꺼같은데 같은 미드니까 안되고


지금 1팀에서도 감코상대로도 에고 미쳤는데 마린이 중간중간 잘 누르고 있는거라고 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치) 실프 부활해서 다행이다 ㅋㅋ
    • 02:24
    • 조회 193
    • onair
    1
    • 니지산지) 덬들 오시가 로컬(일본/다른 나라) 얘기하면 머함
    • 02:15
    • 조회 33
    • 잡담
    • 치) 같이보기 반응 벌써 눈에 보인다
    • 00:52
    • 조회 452
    • 잡담
    1
    • 치) 같이보기 신세기 에반게리온, 김전일. 올림포스 가디언
    • 00:11
    • 조회 636
    • onair
    15
    • 봉켓몬 저거 두번이나 빛의박물관 얘기해준거면 아닌거같지?
    • 06-24
    • 조회 231
    • onair
    • 치) 아니 릎버워치 왜 벌써 끝남?
    • 06-24
    • 조회 401
    • onair
    4
    • 니지산지) 마치다: 난 이상한 여자지만ㅠㅠㅠ 잘부탁해ㅠㅠㅠㅠ
    • 06-24
    • 조회 53
    • onair
    1
    • 치) 인방방에서 러너리그 8월 카더라 봤는데 찐이야?
    • 06-24
    • 조회 607
    • 잡담
    5
    • 치) 다이해가는데 편집 영상은 왜올리라는거야
    • 06-24
    • 조회 1042
    • 잡담
    19
    • 니지산지) 40마치다, 그리고 50마치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58
    • onair
    1
    • 니지산지) 30마치다 그리고 세번째 아이리스아웃
    • 06-24
    • 조회 29
    • onair
    • 치) 자꾸 똑같은 얘기 반복하는 느낌임
    • 06-24
    • 조회 772
    • 잡담
    8
    • 보통 제작지원 컨텐츠 참여자 방송들은 치지직 메인에 걸어주자나
    • 06-24
    • 조회 175
    • 잡담
    • 니지산지) ㅁㅊ 1마치다 다음엔 10마치다냐고
    • 06-24
    • 조회 37
    • onair
    • 치) 평소에 다시보기 올리든 말든 그건 알바아닌데
    • 06-24
    • 조회 786
    • 잡담
    9
    • 치) 녹두로씨 멧챠카멜레온 재밌나봐
    • 06-24
    • 조회 198
    • onair
    1
    • 니지산지) 마치다치마 90만 내구!!! 90만명 달성이 먼저일까 마치다가 90명이 되는게 먼저일까!!!
    • 06-24
    • 조회 24
    • 잡담
    • 치) 룩삼이 지금 버논님하고 합방하잖아 확실히 다르네
    • 06-24
    • 조회 593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