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맘이랑 푸린 머리 팽팽 돌아가는거 진짜 대단하다 ㄷㄷ 어디서 뭘 견제해줘야하고 그런거 다 계산하면서 하는구나... 근데이번팀장들 다 이렇게까지 이성적으로 경매할수있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6 | 06.24 | 30,32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310 | onair | 치) 심?술? 70분 일본응원하는건 ㄱㅊ고 15분 스웨덴 응원하는건 심술이야?? | 09:51 | 22 |
| 491309 | onair | 치) 한동숙 가면갈수록 일본에 빡치는거 개웃김ㅋㅋㅋ 2 | 09:42 | 66 |
| 491308 | onair | 치) 한동숙 뿔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웨덴 화이팅!!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9:41 | 64 |
| 491307 | onair | 치) 이럴꺼면 그냥 지라는게 개웃기네ㅋㅋㅋㅋㅋ | 08:51 | 144 |
| 491306 | onair | 치) 칸 개웃기네 퀘스트 3개만 하면 되는데 우리가 깨는게 아니랰ㅋㅋㅋ 4 | 07:59 | 348 |
| 491305 | onair | 치) 칸 : 일본은 밥을 주고 스웨덴은 밥을 안준다 | 07:57 | 167 |
| 491304 | 잡담 | 치) 치트키 역체감 심해? 4 | 07:55 | 212 |
| 491303 | onair | 치) 뚜띠가고 호랭이 왔네 | 07:27 | 111 |
| 491302 | 잡담 | 치) 에콰도르야 너네는 가라 | 06:58 | 116 |
| 491301 | onair | 치) 데바데 이벤트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ㅈㅋㅋㅋ | 06:57 | 142 |
| 491300 | onair | 치) 아오 습박 1 | 06:38 | 183 |
| 491299 | onair | 치) 남은 모든 경기 몰입해서 볼 요소가 있어서 웃기네 그냥ㅋㅋ | 06:00 | 86 |
| 491298 | onair | 동수칸 방송 키자마자 명예 독일인 되는거 개웃김 2 | 04:26 | 367 |
| 491297 | onair | 새데동 | 02:58 | 160 |
| 491296 | onair | 치) 세데동 집합 | 02:58 | 216 |
| 491295 | onair | 춘릎뱅눈 드디어 치킨!!! 2 | 02:52 | 230 |
| 491294 | onair | 스텔) 오늘 부키 봉켓몬 재미있었네 간만에 고수달이랑 | 02:38 | 126 |
| 491293 | onair | 치) 히오스 5인팟 | 02:08 | 132 |
| 491292 | onair | cr이랑 브이스포쪽 옵치대회 있는거 같아서 보는데 5 | 02:03 | 293 |
| 491291 | onair | 치) 부키방보고 있었는데 실프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 | 01:36 | 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