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보는 덬들 어때? 1 내용 모르면 이해하기 어려울거 같아??오늘 내 스머가 밤에 바로 한다는데 1을 다 못봤어 ㅠㅠㅠ실시간으로 보고싶은데 얼추 이해 가능하면 생방으로 보고아님 걍 나중에 다시보기 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