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테트 대회까지 내일하고 뭐지? 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06.24 | 19,2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91235 | onair | 치) Fm식 전술 ㅅㅂ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2 | 13 |
| 491234 | onair | 치) 칸띵보 시발ㅋㅋ | 12:11 | 17 |
| 491233 | 잡담 | 치) 샤넬 3이보인다는게 이거였나 | 12:10 | 28 |
| 491232 | onair | 치) 14년에도 4231 원패턴, 상대 개무시쳐하다가 쳐망했는데 | 12:10 | 34 |
| 491231 | onair | 치) 한동숙 띵보에게 빙의중ㅋㅋ 1 | 12:09 | 57 |
| 491230 | 잡담 | 치) 해설이 역대 최악의 경기라고 박아버리는ㅋㅋㅋㅋ | 12:07 | 66 |
| 491229 | 잡담 | 지금 축구 옵유법으로 비교하면 이거임 | 12:06 | 51 |
| 491228 | onair | 치) 나도 한동숙방송보면서 거의 전경기 다 달렸는데 진짜 이런경기하는 팀 처음임 2 | 12:06 | 109 |
| 491227 | onair | 치) 월드컵 달리고있던 스트리머들은 어떻게 하냐.... | 12:03 | 118 |
| 491226 | 잡담 | 치) 나 월드컵 중계보는게 낙이엇는데 갑자기 축구 쳐다보기도싫어짐.. | 11:59 | 55 |
| 491225 | onair | 치) 알못이 봐도 ㅈㄴ 답답하네 2 | 11:59 | 104 |
| 491224 | 잡담 | 후반에 대한민국이 이기고있는줄ㅋㅋ | 11:59 | 46 |
| 491223 | 잡담 | 시간 존나 아깝네 습박 2 | 11:58 | 85 |
| 491222 | onair | 치) 와 이게 뭐냐 진짜 | 11:57 | 24 |
| 491221 | onair | 치) 진심 옌스 왜 안 쓴거임??? 1 | 11:56 | 148 |
| 491220 | onair | 치) 우는 스머들 하나둘 늘어난다 1 | 11:50 | 265 |
| 491219 | onair | 치) 이딴 전술짜는거면 인방카테 지박령 원덬이도 합니다. 2 | 11:46 | 145 |
| 491218 | onair | 치) 넘 못해서 슬프다 이게실화냐 | 11:45 | 29 |
| 491217 | onair | 치) 와 전술이 진짜 이강인 크로스에 원톱 골 하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39 | 82 |
| 491216 | onair | 치) 박지성 개깝깝해 하는거 느껴진다 2 | 11:38 | 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