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이 흥하든말든 걍 자기들끼리 계속 떠들면서 하던게 지금까지 이어져오는것 같던데 그냥 친한사람들끼리 모인건가? 난 발로란트에 크게 관심없어도 저 스머들 떠드는게 너무 웃겨서 유투브로 보다가 생방까지 보게 된 경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