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철은 곰의 모습을 한 여우st같지 않아?
첨에 영숙 노사봉 하면서 영숙 깎아내린 것도 만약 의도는 아니었더라도 맘에 있어서 본능적으로 그런거같음 사람은 역시 외모만으론 알 수 없다ㅋㅋ
영철 행보가 정말 28기 상철이랑 너무나도 겹쳐보이고 외모도 직업도 비슷해서 신기함
영철은 곰의 모습을 한 여우st같지 않아?
첨에 영숙 노사봉 하면서 영숙 깎아내린 것도 만약 의도는 아니었더라도 맘에 있어서 본능적으로 그런거같음 사람은 역시 외모만으론 알 수 없다ㅋㅋ
영철 행보가 정말 28기 상철이랑 너무나도 겹쳐보이고 외모도 직업도 비슷해서 신기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 06.25 | 20,6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3,51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나는 솔로 방 인구조사 합니다> 495 | 23.09.13 | 71,69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43027 | 잡담 | 16기 광수 진짜 어른이다.. 2 | 01:00 | 242 |
| 143026 | 잡담 | 이번 사계 배꼽냄새 심해......? 3 | 06.25 | 355 |
| 143025 | 잡담 | 근데 사계 방송 엄청 짧다 3 | 06.25 | 296 |
| 143024 | onair | 5호 진짜 이상하다... 2 | 06.25 | 442 |
| 143023 | onair | 해바쏭 퇴소권주면 3 | 06.25 | 360 |
| 143022 | 잡담 | 쿰쿰한 이 맛... | 06.25 | 95 |
| 143021 | onair | 이번 사계 공수치 미챴다 1 | 06.25 | 369 |
| 143020 | onair | 그래도 영수가 풀어주긴 하네... | 06.25 | 119 |
| 143019 | onair | 5호 맘풀렸어ㅋㅋㅋㅋ | 06.25 | 97 |
| 143018 | onair | 안경쓰니까 바로 풀리네 | 06.25 | 47 |
| 143017 | onair | 결국 썼어 ㅋㅋㅋㅋㅋ 1 | 06.25 | 151 |
| 143016 | onair | 3호도 안에 옷 갈아입은 거 같은뎅 | 06.25 | 112 |
| 143015 | onair | 안경 씌우는거 솔직히 싫을수도 있는거 아닌가... 10 | 06.25 | 519 |
| 143014 | onair | 어차피 17영수면 1 | 06.25 | 295 |
| 143013 | onair | 아니 안경때문에... 이렇게 | 06.25 | 111 |
| 143012 | onair | 삐진 거 인정하시네 1 | 06.25 | 122 |
| 143011 | onair | 안경땜시 기분 안좋은거맞구먼 | 06.25 | 57 |
| 143010 | onair | 아고 민망해 | 06.25 | 55 |
| 143009 | onair | 되게..민망하겠다 2 | 06.25 | 307 |
| 143008 | onair | 짝 때 23세 25세 미쳤네 | 06.25 | 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