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웃고 잘맞춰주고 이런 캔디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유럽 살다온 사람이어서.. 영철같은 스타일은 명문대 나왔거나 해외경험 많이 했거나 이런 여자 본능적으로 기피하더라고 ㅋㅋ..
잡담 영철 영자한테 식은?거 프랑스 얘기가 큰거같음
1,40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8 | 00:05 | 19,1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나는 솔로 방 인구조사 합니다> 495 | 23.09.13 | 71,69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43027 | 잡담 | 근데 사계 방송 엄청 짧다 1 | 23:37 | 18 |
| 143026 | onair | 5호 진짜 이상하다... | 23:35 | 33 |
| 143025 | onair | 해바쏭 퇴소권주면 1 | 23:32 | 76 |
| 143024 | 잡담 | 쿰쿰한 이 맛... | 23:32 | 45 |
| 143023 | onair | 이번 사계 공수치 미챴다 1 | 23:31 | 110 |
| 143022 | onair | 그래도 영수가 풀어주긴 하네... | 23:31 | 46 |
| 143021 | onair | 5호 맘풀렸어ㅋㅋㅋㅋ | 23:31 | 32 |
| 143020 | onair | 안경쓰니까 바로 풀리네 | 23:31 | 19 |
| 143019 | onair | 결국 썼어 ㅋㅋㅋㅋㅋ 1 | 23:31 | 60 |
| 143018 | onair | 3호도 안에 옷 갈아입은 거 같은뎅 | 23:27 | 63 |
| 143017 | onair | 안경 씌우는거 솔직히 싫을수도 있는거 아닌가... 9 | 23:26 | 165 |
| 143016 | onair | 어차피 17영수면 1 | 23:25 | 125 |
| 143015 | onair | 아니 안경때문에... 이렇게 | 23:24 | 65 |
| 143014 | onair | 삐진 거 인정하시네 | 23:24 | 44 |
| 143013 | onair | 안경땜시 기분 안좋은거맞구먼 | 23:23 | 35 |
| 143012 | onair | 아고 민망해 | 23:23 | 34 |
| 143011 | onair | 되게..민망하겠다 2 | 23:22 | 132 |
| 143010 | onair | 짝 때 23세 25세 미쳤네 | 23:19 | 61 |
| 143009 | onair | 5호같은 성격 좀 힘들어 | 23:19 | 81 |
| 143008 | onair | 근데 여출들 착하다 2 | 23:19 | 1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