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 지난주 사계 못봐서 뒤늦게 보는데 반쯤 보다가 관둠ㅋㅋㅋ
272 0
2026.06.24 00:15
272 0

요즘 혐생때문에 심란해서 그냥 가벼운거 보고싶어서 봤는데 기분 더 우울해짐 하씨ㅋㅋㅋㅋ 너무 재미없고 칙칙해...ㅋㅋㅋ  특히 8영수 보고싶지않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6 00:05 7,13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나는 솔로 방 인구조사 합니다> 495 23.09.13 71,69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3177 잡담 이사람도 갈수록 가관이네 1 08:29 530
143176 잡담 몇몇 여자들 의욕없어서 안타까움 2 08:28 273
143175 잡담 노사봉씨는 무슨 죄야 07:55 189
143174 잡담 영숙은 영식이 뭐저렇게 좋은거야? 1 07:40 346
143173 잡담 남자풀이 그냥그래서 재미가 없는건가 1 06:12 343
143172 잡담 영식이 인기가 있어??? 5 00:47 1,001
143171 잡담 영숙은 왤케 저자세지 5 00:44 1,293
143170 잡담 어제꺼 넷플에 아직 안뜬거 맞지? 00:35 82
143169 잡담 조부모랑 같이살거나 가까이 살면서 케어해주면 몰라도 아예 따로사는건 뭘까 8 00:25 1,046
143168 잡담 근데 광수도 슬슬 상철에 대한 빡침이 올라오는듯 ㅋㅋ 1 00:21 1,052
143167 잡담 난 22기...그래도 순자 영호 서사때 찐으로 울었음 3 00:20 861
143166 잡담 28이후인 29 30 31 보다 지금까지 초반 제일 00:18 326
143165 잡담 나쏠은 항상 엄마랑 보는데 00:16 279
143164 잡담 22기는 다시보니까 여출들이 남출들을 찐 좋아했더만 1 00:16 466
143163 잡담 22기는 노잼이라도 커플 서사라도있었다 00:14 155
143162 잡담 설마 돌싱특집이 이대로 흐지부지 묻히겠어? 1 00:11 587
143161 잡담 경수는 저런 말을 방송 나와서 하는게 잘못이라는 거 자체를 모르는 듯 00:09 250
143160 잡담 28기랑 비교할 생각도 안들어 견줄 바가 못됨 2 00:08 590
143159 잡담 그래도 여출들 사이 좋아 보이는 거 하나 마음 좋다 2 00:08 566
143158 잡담 영수는 너무 포기안해서 어이없고 영숙은 너무 다 포기할수 있다고 말해서 신뢰가 안가네 00:08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