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 말을 웅얼웅얼하냐ㅋㅋㅋㅋ답답해
상철님은,,, 웅얼웅얼..현숙엉니랑..더얘기해볼..웅얼웅얼...기어들어가는 목소리
그리고 슈데 썼냐니까 우린 그냥 합쳤어 이러네 뭔소리?
뭐 미안해서 그런거같다고 엠씨들이 말하던데 걍 말을 쥰내못해ㅜㅜ
영자랑은 진지한대화 명확한 대화가 안돼 ㅋㅋ
상철님은,,, 웅얼웅얼..현숙엉니랑..더얘기해볼..웅얼웅얼...기어들어가는 목소리
그리고 슈데 썼냐니까 우린 그냥 합쳤어 이러네 뭔소리?
뭐 미안해서 그런거같다고 엠씨들이 말하던데 걍 말을 쥰내못해ㅜㅜ
영자랑은 진지한대화 명확한 대화가 안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