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게 준비한 멘트가 아니라 너무 너무
- 12-03
- 조회 49
- 잡담
-
- 아니 얼굴은 세상 차갑게 생겼는데
- 12-03
- 조회 59
- 잡담
-
- 진짜인줄알고 서운해했다가 놀린거라니까 목소리풀린거 개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33
- 잡담
-
- 말투에 진짜 애교 개껴 어떡해
- 12-03
- 조회 44
- 잡담
-
- 왜저러냐...
- 12-03
- 조회 65
- 잡담
-
- 막 억울하다는 듯이 말하는 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 12-03
- 조회 54
- 잡담
-
- 티라미슈케익은 왜 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46
- 잡담
-
- 이런 죄 많은 사람..
- 12-03
- 조회 56
- 잡담
-
- 아니 몸이랑 나랑은 상관이없대ㅋ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49
- 잡담
-
- 내 생일에도 들어야지ㅠㅠ
- 12-03
- 조회 30
- 잡담
-
- 우유랑 키는 상관관계가 없는거같댘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82
- 잡담
-
- 우유 알러지 얘기 듣고 어케... 하고 있는데
- 12-03
- 조회 93
- 잡담
-
- 🙊🙊이녑이 우유알러지있대
- 12-03
- 조회 50
- 잡담
-
- 회사 퇴사하고싶어질때
- 12-03
- 조회 50
- 잡담
-
- 이녑이ㅠㅠㅠㅠㅠ
- 12-03
- 조회 27
- 잡담
-
- 헐 이틀연속 밤샘촬영이라니ㅠㅠㅠ
- 12-03
- 조회 60
- 잡담
-
- 엽모닝💜
- 12-03
- 조회 38
- 잡담
-
- 황이녑 애교개껴진짜
- 12-02
- 조회 91
- 잡담
-
- 조립식가족으로 입덕해서 필모 보는데 어째
- 12-02
- 조회 106
- 잡담
-
- 안나라 때 이거저거 되게 많이 했구나
- 12-02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