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빌려서 하는 워크샵 재미없게 사내에서 프로그램으로 대체하는 것보다 숙박하면서 밥도 같이 먹고 술도 같이 먹고 팀 프로그램 짜서 어울리는데 다들 환장한다고함 특히 해외로 나가면 비행기 탈 생각에 심장 뛴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