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승 2패로 32강 노리는게 추잡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gif https://theqoo.net/square/4257847395 무명의 더쿠 | 10:24 | 조회 수 48354 https://img.theqoo.net/gfMOjM최선을 다해서 1승 2패라면 모를까 경기에서 서있음청년 발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