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방 난리난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생선 사다가 직접 회떠먹은 후기 ㄷㄷㄷㄷㄷㄷㄷㄷㄷ.jpg
무명의 더쿠
|
04-22 |
조회 수 85743
원글 https://theqoo.net/review/4173553152
너무 멋있음... 수빙수 보고 진짜 손질 배우는 사람이 있었구나 싶고 ㅋㅋㅋㅋ
너무 멋있음... 수빙수 보고 진짜 손질 배우는 사람이 있었구나 싶고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