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예뻤어> 화자는 전연인에게 미련없다 vs 미련있다 https://theqoo.net/square/3701795566 무명의 더쿠 | 04-19 | 조회 수 42012 첫 가사가 ‘지금 이 말이 우리가 다시 시작하자는 건 아냐’ 이긴 한데 헤어진 사람에게 연락하는 거 자체가 미련있는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