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가 없고. 연봉은 낮고. 집값은 비싸다. 20대, 30대들을 캥거루족이라는 이름을 만들어 부르다니
무명의 더쿠
|
04-17 |
조회 수 67937
https://x.com/ningrimnz/status/1912343087877353676?s=46&t=2ANs4oue9r-rNaSLy8iBEA
https://x.com/ningrimnz/status/1912343087877353676?s=46&t=2ANs4oue9r-rNaSLy8iBEA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