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국힘 "주4.5일 근무제 추진…금요일 4시간 근무 뒤 퇴근"
무명의 더쿠
|
04-14 |
조회 수 65383
https://www.news1.kr/politics/assembly/5751987
속보라 냉무
주 4일 이야기 나올 때 졸라게 깐 놈들이 이제 대선 시작하니까 지랄을하네
https://www.news1.kr/politics/assembly/5751987
속보라 냉무
주 4일 이야기 나올 때 졸라게 깐 놈들이 이제 대선 시작하니까 지랄을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