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중앙대 딥페이크 관련 에타 근황.jpg

무명의 더쿠 | 08-27 | 조회 수 61146

hzqFbX
중대남 걸러 제발

-중대생

 

그냥 한국남자를 걸러 제발

-한국여자

 

 

 

+2덬이 댓글 물어봐서 가져옴

ifNiBb
wghWHO
 

 

125. 무명의 더쿠 2024-08-27 23:27:32
에타 저러는거 보고 놀라는 덬들 아직도 있는거보니 이나라 젊은남자들 의식수준이 어느정돈지 아직까지도 모르는 덬들이 많구나.. 디씨+펨코 두개 규모만 합쳐도 더쿠 10배 이상임 디씨 실베랑 펨코 포텐(둘다 핫게랑 비슷한 기능) 가서 5분만 눈팅하고 와봐 본문은 애교수준의 혐오성글 가득하고 화력 넘사벽임.. 10~40대 남들 디시펨코 존나 봐 과장 아니고 과반이 볼걸 ㄹㅇ.. 디시펨코 외에도 남초커뮤 더쿠보다 규모 큰 커뮤 널렸을 정도로 남자들 커뮤 존나 하고 그게 그냥 기본 사상 베이스야 괜히 한국에 정상남 없다고 하는게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52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2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퀘어게시판 정치 카테고리 추가 및 정치 제외 기능 추가]
  •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786
  • 나는 더쿠에서 움짤을 한 번이라도 올려본 적이 있다 🙋‍♀️ 274
  •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633
  •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4023
  • ◤스퀘어 공지◢ [9. 스퀘어 저격판 사용 금지(무통보 차단임)] 123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헐 어떤 제지회사가 담합해서 종잇값 올려놓고 도서전에 부스 차려놨어?
    • 03:12
    • 조회 219
    • 유머
    • 2026 북중미 월드컵 14일차 안내
    • 03:08
    • 조회 165
    • 이슈
    1
    • 너무 사랑스러운 아기고양이
    • 03:04
    • 조회 115
    • 유머
    • 르세라핌, 스포티파이 월간 청취자 2038만 돌파…4세대 아이돌 중 최고 기록
    • 02:59
    • 조회 80
    • 기사/뉴스
    2
    • 퍼컬까지 맞게 점지 받으신 것 같다
    • 02:50
    • 조회 512
    • 유머
    • 한국인 13조 쓸 때 일본인은 4조 썼다…대일 여행적자 '역대 최대'
    • 02:44
    • 조회 426
    • 기사/뉴스
    15
    • 이영애·황정음·옥주현이 택했다…할리우드식 에이전시 모델, 한국서 통할까
    • 02:39
    • 조회 544
    • 기사/뉴스
    • 2년 전 <유어아너> 작품 때 김명민 배우가 허남준한테 했던 말들.jpg
    • 02:33
    • 조회 1384
    • 이슈
    11
    • 집순이 여름맞이 냉동고 채우기
    • 02:24
    • 조회 1349
    • 유머
    13
    • 허남준 마리끌레르 화보 인터뷰
    • 02:17
    • 조회 699
    • 이슈
    13
    • 발이 진짜 왕발인 아기고양이
    • 02:13
    • 조회 1875
    • 이슈
    24
    • 진짜 고급 카펫 보다 사진 잘나옴
    • 02:11
    • 조회 1275
    • 이슈
    4
    • 산리오 상자 시계 가챠 4탄🎀.jpg
    • 02:07
    • 조회 805
    • 이슈
    3
    • 이 사진의 호러인 점은 빗질을 고작 15분했다는 것.
    • 02:07
    • 조회 1247
    • 이슈
    2
    • 이게 hiphop이다
    • 02:07
    • 조회 680
    • 유머
    2
    • 요즘 슨스 짜증나는 점
    • 02:07
    • 조회 1629
    • 이슈
    10
    • 성당 한참 다닐때 어떤 수녀님이 그러셨는데 ㅋㅋ 새벽 서너시쯤 하는 기도가 제일 효과좋다고? 그때 예수님이 제일 덜바빠서 그때 뭐라뭐라 막 격하게 따지면 들어준대나 ㅋㅋㅋㅋ
    • 02:05
    • 조회 1237
    • 이슈
    8
    • 아부지 100보 걸을때 그로구 2000보 걷는다고 함
    • 02:04
    • 조회 1080
    • 이슈
    5
    • 연쇄궁팡마 응디 뚜들기는데 빵구냄새가 나는 거임 그래서 방구꼈냐고 물어봤더니 짜증냄
    • 01:59
    • 조회 1092
    • 이슈
    • 오늘 종합 건강검진 다녀온 세라.. 심장 포함해서 초음파 받았더니 앞판을 싹 밀림... 심기 완전 안좋아 어쩜좋아...
    • 01:58
    • 조회 1913
    • 이슈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