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erule_1204/status/1720340410852348192?s=20
안녕하세요 정국입니다.
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GOLDEN'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뚜렷한 계획은 없었던 것 같은데, 첫 싱글 'Seven'이 나오면서 모든 게 이뤄진 것 같아요.
저는 항상 감으로 움직이는 사람이라 뭐가 더 나은지 뭐가 더 별로인지 깊게 생각을 안 해봤던 것 같은데, 솔로 활동을 시작하고 나서야 모든 게 파바박하고 그림이 그려지듯 보였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도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이입니다.) 지금 보시는 이 앨범이 완벽하다고는 말할 수는 없으나 그래도 제 스스로를 믿고 그려낸 최선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도 더 잘할 수 있었는데' 보다는 그냥 지금 내가 가장 잘 그릴 수 있는 그림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더욱 더 성장할 겁니다.
앞으로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이 앨범이 정국 솔로의 시작이라고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저를 위해 시간과 노력을 다해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티스트가 아닌 한 '사람'으로서 정말 많이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많이 부족합니다. 스스로 잘 알아요. 하지만 자신 있습니다.
앞으로 더더욱 빛나는 정국이 될 것이고, 저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해준 분들께 반드시 보답할 수 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믿고 따라와 준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아미 여러분- 스스로 제 자신을 판단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그 시간 동안 제 곁에서 많은 힘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지금보다 더 발전하는 사람이자 가수로서
조금이라도 더 완벽해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성장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 믿어주세요 보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