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히토미
2001년 10월 6일생
"여러분 덕분에 일본에서 두번째 싱글을 낼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할테니 기대해주세요♡
항상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먹는다면… 삼겹살× 치킨○ 맛의 종류가 많고 크리스피(바삭바삭)한 음식을 좋아하니까.
친구와 연락을 한다면… 전화× 문자○ 전화는 서로 시간이 안 맞으면 못하는데 문자는 편한 시간에 보낼 수 있으니까.
잘하는 건… 일찍 일어나기○ 밤새기× 밤늦게까지 일어나있으면 귀신이 나올 것 같아… (웃음) 일찍 일어나면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으니까!!
잘 때는… 파자마○ 티셔츠× 티셔츠는 연습 때나 사복으로도 입을 수 있지만 잠옷은 집에서만 입을 수 있으니까. 그런 부분에서도 잘 꾸미고 싶기 때문에!! (웃음)
메뉴 정하기는… 빠르다× 느리다○ 성격이 우유부단해서…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하고 싶으니까.
《멤버들이 히토미에게》
채연 : 내가 만든 음식을 잘 먹어줘서 고마워. 그리고 잘 모르는 일본어에 대해서 천천히 가르쳐줘서 쌩큐.
민주 : 토미토미히토미♡ 언제나 챙겨줘서 고마워!! 정말 좋아해!! 아무것도 안해도 귀여워! 장난을 쳐도 귀엽고!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 정말 멋있다고 생각해! 나도 노력하면서 응원할게! 사랑해♡
채원 : 토미! 일본어나 일본 활동 때에 모르는 걸 물어보면 친절하게 가르쳐줘서 고마워. 그리고, 정말 귀여워! 내 친동생이 되어줘!
혜원 : 히토미, 정말 귀여워. 요즘 자주 이야기하고, 더 친해져서 기뻐. 내 이야기를 언제나 들어줘서 고마워. 그리고 히토미네 집에 놀러갈게. 히토미도 우리집에 놀러와.
은비 : 히이짱~. 요즘 미모가 빛나고 있는데요~. 정말 예뻐. 상냥하게 이야기해줘서 고마워. 히이는 천사야.
나코 : 자기자신에게 엄격한 면이 정말 멋있어! 착실한 면도!! 여름이 되면 약속했던 빙수를 먹으러 가자.
유진 : 히이짱, 한국어로 말할 때 정말 귀여워요. 언제나 뭐든지 열심히 하는 히이짱은 대단해요… 앞머리가 없는 것도 잘 어울려요.
예나 : 토미! 나보다 언니같은 토미. 나를 잘 챙겨주고, 언제나 나를 동생처럼 생각하고 귀여워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내가 더 언니다운 모습을 보여줄게.
유리 : 히토마토마! 항상 일본어를 가르쳐줘서 고마워! 정말 토미가 없었다면 한마디도 못했을 거야, 고마워. 사랑해, 토미♡
사쿠라 : 히이짱의 나날이 아름다워지는 모습에 홀딱 반해버렸어요. 귀여운 히이짱도 가끔은 보여줘♡
원영 : 일본에서 모르는 것들을 친절하게 가르쳐줘서 고마워요. 제가 정말 많이 물어봤죠? 미안해요. 앞으로는 제가 잘할게요♡
https://twitter.com/maruikoot/status/1143934213814673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