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16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8005 |
잡담 |
10기덬들한테 질문있어! 두랑 마짱은 어떤 사이인 것 같아?
12 |
25.11.16 |
916 |
|
108004 |
잡담 |
요즘 공식에서 라이브 영상 많이 올려줘서 좋다
1 |
25.11.16 |
187 |
|
108003 |
스퀘어 |
안쥬르므 『FAST PASS』 LIVE 안쥬르므 라이브투어 2025 가을 ~Keep Your Smile!~
1 |
25.11.16 |
294 |
|
108002 |
잡담 |
콘에서 저 계절감맞는 곡을 만들고 저게 왜 2선발임? 생각했는데
5 |
25.11.15 |
693 |
|
108001 |
잡담 |
요코덬으로서 요코는 카메라맨파트 좋아했을듯
2 |
25.11.15 |
505 |
|
108000 |
잡담 |
이 곡은 하가요코 둘다 어울리지않음?
1 |
25.11.15 |
237 |
|
107999 |
잡담 |
궁예할거면 요코네칭 졸콘 솔로곡 궁예나 하자
4 |
25.11.15 |
413 |
|
107998 |
잡담 |
좋게 나가는것도 아닌데 원래대로면 얘 파트였다 궁예하는게 무슨 소용이지
1 |
25.11.15 |
279 |
|
107997 |
잡담 |
요코는 아카루이이이코가 오히려 졸업곡 같은 느낌
4 |
25.11.15 |
432 |
|
107996 |
잡담 |
엔도우가 나아.. 차라리 엔도우가 다 맡아줘
2 |
25.11.15 |
282 |
|
107995 |
잡담 |
라민타치오네 호마파트 키타가와였을거 같음.
10 |
25.11.15 |
675 |
|
107994 |
잡담 |
노랜 좋은데 안무 요시코 냄새가 너무 강하다
4 |
25.11.15 |
455 |
|
107993 |
잡담 |
하가요코 졸싱이라매 아쉽다 진짜로
4 |
25.11.15 |
548 |
|
107992 |
잡담 |
라민탓치오네는 리오 사고 안쳤으면 센터 줬을 듯
4 |
25.11.14 |
803 |
|
107991 |
잡담 |
하루상 목소리 되게 좋다
3 |
25.11.14 |
356 |
|
107990 |
잡담 |
아카네찡 저 레드카펫 드레스같은 컨셉 왤캐 잘어울려 ㅋㅋㅋㅋ
6 |
25.11.14 |
432 |
|
107989 |
스퀘어 |
모닝구무스메'25 『私のラミンタッチオーネ(Lamentazione)』Promotion Edit
11 |
25.11.14 |
1,045 |
|
107988 |
스퀘어 |
오제키 마이x모리토 치사키 싱글 立ち向かえGo way/Super Happy Lucky Special Day 자켓 사진 공개
3 |
25.11.14 |
467 |
|
107987 |
스퀘어 |
츠바키 팩토리 니시무라 이츠키 결석에 관한 알림
1 |
25.11.13 |
595 |
|
107986 |
잡담 |
요새 쥿쥿 많이 뜨던데!!! 이때싶 올려보는 전곡 노래 라이브영상
4 |
25.11.12 |
5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