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0 |
06.19 |
50,26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4,0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99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8145 |
잡담 |
요코양 처음부터 끝까지 웃는표정이 너무 이뻐서 더 가슴아팠어
|
25.12.06 |
436 |
|
108144 |
잡담 |
요코 데뷔곡 안해서 아쉬웠는데
1 |
25.12.06 |
754 |
|
108143 |
잡담 |
사쿠라 졸업은 상반기일까 하반기일까ㅠㅠ
7 |
25.12.06 |
1,001 |
|
108142 |
잡담 |
17기 존나성장했네 18,19기 후다닥들어와도 문제없어보임
3 |
25.12.06 |
721 |
|
108141 |
잡담 |
유튭에 어제 졸콘 올라옴.. 짤리겠지만 일단보자
3 |
25.12.06 |
877 |
|
108140 |
잡담 |
레이나 졸업 관련해서 본인 코멘트가 거의 없네
3 |
25.12.06 |
1,309 |
|
108139 |
잡담 |
하로오디션 3차 남았던데 모닝구 신맴 가입 있을까?
10 |
25.12.06 |
963 |
|
108138 |
잡담 |
13기는 졸멘 없이 노래만 하고 끝나네
2 |
25.12.05 |
1,001 |
|
108137 |
잡담 |
홀에서 해서 생략한 듯
|
25.12.05 |
528 |
|
108136 |
잡담 |
그래도 데뷔곡 보고 싶었는데ㅠㅠ
|
25.12.05 |
270 |
|
108135 |
잡담 |
뭔가 확실히 은퇴졸콘은 더 좀 뭔가 그래..ㅠㅠ
1 |
25.12.05 |
745 |
|
108134 |
잡담 |
아니 데뷔곡을 안 했다고????
1 |
25.12.05 |
529 |
|
108133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08 |
|
108132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3 |
|
108131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5 |
|
108130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4 |
|
108129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58 |
|
108128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2 |
|
108127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4 |
|
108126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