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2 |
06.25 |
18,33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719 |
잡담 |
하로) 난 하로를 계속 좋아하는 이유가 줄세우기가 없어서인데....
11 |
15.04.01 |
214 |
|
3718 |
잡담 |
모닝구48) 올해가.. 2048년인가...
18 |
15.04.01 |
259 |
|
3717 |
잡담 |
하로) 계속 흐지부지 되는데 이번주 주말에
21 |
15.04.01 |
190 |
|
3716 |
잡담 |
하로) 반대덬들이 넘 겁먹는거가터..
15 |
15.04.01 |
199 |
|
3715 |
잡담 |
하로) 반대덬들 웃긴게 ㅋㅋㅋㅋ
11 |
15.04.01 |
193 |
|
3714 |
잡담 |
하로프로) 찬성이 많은거 아님
12 |
15.04.01 |
137 |
|
3713 |
잡담 |
하로) 근데 내오시가 하위권인게.. 그렇게까지 피하고싶은 일인가?
11 |
15.04.01 |
188 |
|
3712 |
잡담 |
하로프로) 근데 싫다는 사람들 많은데 꼭 할 필요는 없어보여
12 |
15.04.01 |
157 |
|
3711 |
잡담 |
하로프로) 총선하면 영업하겠다는 사람?
12 |
15.04.01 |
105 |
|
3710 |
잡담 |
하로프로) 내오시는 총선하면 상위/하위?
15 |
15.04.01 |
121 |
|
3709 |
잡담 |
하로프로) 그럼 총선 싫은 덬들은 이유가 뭐야?
19 |
15.04.01 |
159 |
|
3708 |
잡담 |
하로) 솔직히 고래가 뛰니까 부러워서 송사리도 뛰는 식이라고 생각하지만.
21 |
15.04.01 |
193 |
|
3707 |
잡담 |
하로프로) 나 왕뎤인데, 하로카테 총선은
19 |
15.04.01 |
238 |
|
3706 |
잡담 |
하로프로) 만약 총선으로 타까테 영업가면 내 오시는 타카테덬들 집중도 1위일듯!
13 |
15.04.01 |
144 |
|
3705 |
잡담 |
모닝구15) 정말 영업이 목적인 총선인지
17 |
15.04.01 |
172 |
|
3704 |
잡담 |
모닝구15) 솔직히 순위 안봐도 뻔함
10 |
15.04.01 |
199 |
|
3703 |
잡담 |
하로) 사실 총선이 인기를 정확하게 반영하지는 않을 거임
10 |
15.04.01 |
110 |
|
3702 |
잡담 |
하로) 그냥 줄세우기 싫어서 반대하는 덬들 노이해;
29 |
15.04.01 |
244 |
|
3701 |
잡담 |
하로프로) 더쿠 전체에서 딱 두카테만 총선했는데 고인물에 우물안 개구리에 별소리 다나오네
21 |
15.04.01 |
181 |
|
3700 |
잡담 |
하로프로)총선 했음 좋겠다 vs 안했음 좋겠다.
46 |
15.04.01 |
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