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8,70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9060 |
잡담 |
츠바키 12인되니까 회사가 더 밀어주는거같은데
10 |
22.05.17 |
790 |
|
19059 |
잡담 |
다른 그룹들 신곡 넘 좋아서 더 이해가 안됨...ㅠ
10 |
22.05.17 |
799 |
|
19058 |
스퀘어 |
『アドレナリン・ダメ』Promotion Edit
22 |
22.05.16 |
934 |
|
19057 |
잡담 |
다음 리더 누가될거같애?
29 |
22.05.15 |
1,172 |
|
19056 |
잡담 |
요번 오디션으로 모무스에 몇명 쥿쥿에 몇명 들어올지 예상해보자
10 |
22.05.14 |
595 |
|
19055 |
잡담 |
발매기념 라방
12 |
22.05.11 |
533 |
|
19054 |
잡담 |
초 가창력멤은 아니여도 자기파트 맛깔나게 부르던 시절이 그리워ㅠㅠ
10 |
22.05.10 |
1,165 |
|
19053 |
잡담 |
사쿠라 데뷔 예측해봐
23 |
22.05.10 |
1,015 |
|
19052 |
잡담 |
와 이게 무슨 조합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13 |
22.05.10 |
1,118 |
|
19051 |
잡담 |
난챳테라던가 쇼가나이 같은 곡 나왔으면 좋겠다........................
10 |
22.05.10 |
567 |
|
19050 |
잡담 |
걍 한국인 입맛에 안맞는거야 뭐야?나도 솔직히 구리다 하는것고 지침
19 |
22.05.09 |
977 |
|
19049 |
잡담 |
난 우타카타에서 노래 좋은데?라는 생각은 멈춤
11 |
22.05.09 |
772 |
|
19048 |
잡담 |
EDM 오래했다
12 |
22.05.08 |
821 |
|
19047 |
잡담 |
신멤버 하로콘 솔로 라이브 영상
17 |
22.05.07 |
725 |
|
19046 |
스퀘어 |
『Chu Chu Chu 僕らの未来』 Promotion Edit
45 |
22.05.06 |
1,449 |
|
19045 |
잡담 |
Chu Chu Chu 僕らの未来 mv 미리보기
11 |
22.05.06 |
559 |
|
19044 |
스퀘어 |
6/8 발매 71st 싱글 Chu Chu Chu 僕らの未来/大・人生 Never Been Better! 자켓 사진 공개
15 |
22.05.06 |
1,446 |
|
19043 |
스퀘어 |
6/29 9th 싱글「アドレナリン・ダメ/弱さじゃないよ、恋は/アイドル天職音頭(곡순미정)」발매+프로필 사진 갱신
11 |
22.05.01 |
966 |
|
19042 |
스퀘어 |
사유베『ダイヤモンド』
13 |
22.05.01 |
1,0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