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들을 땐 나도 브레스토 처음 들었을 때 와쿠테카2처럼 들렸던 것 처럼 소치송이 생각났었어 ㅋㅋㅋ
근데 듣다 보니까 첫 도입부만 완전 비슷하고 나머지 부분은 별로 안 비슷한 거 같아...
근데 결론은 걍 구려요 ㅋㅋㅋ...ㅠㅠ 브레스토는 처음 들을 때 딱 내취향이었는데 이건 너무 축 쳐지고 역대 모무스 EDM곡 중 가장 지루하고 느린 거 같아... 차라리 토키소라가 이번싱글이었으면 훨씬 좋았을텐데라는 생각 ^^....
처음에 들을 땐 나도 브레스토 처음 들었을 때 와쿠테카2처럼 들렸던 것 처럼 소치송이 생각났었어 ㅋㅋㅋ
근데 듣다 보니까 첫 도입부만 완전 비슷하고 나머지 부분은 별로 안 비슷한 거 같아...
근데 결론은 걍 구려요 ㅋㅋㅋ...ㅠㅠ 브레스토는 처음 들을 때 딱 내취향이었는데 이건 너무 축 쳐지고 역대 모무스 EDM곡 중 가장 지루하고 느린 거 같아... 차라리 토키소라가 이번싱글이었으면 훨씬 좋았을텐데라는 생각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1 | 00:05 | 6,7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7 | 나눔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4 | 23.07.14 | 4,352 |
| 6 | 나눔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5 | 20.07.17 | 6,362 |
| 5 | 나눔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5 | 20.07.09 | 5,728 |
| 4 | 나눔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17 | 20.07.08 | 6,600 |
| 3 | 나눔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7 | 20.07.06 | 6,068 |
| 2 | 나눔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13 | 20.07.05 | 6,090 |
| 1 | 나눔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10 | 19.01.16 | 6,6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