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들을 땐 나도 브레스토 처음 들었을 때 와쿠테카2처럼 들렸던 것 처럼 소치송이 생각났었어 ㅋㅋㅋ
근데 듣다 보니까 첫 도입부만 완전 비슷하고 나머지 부분은 별로 안 비슷한 거 같아...
근데 결론은 걍 구려요 ㅋㅋㅋ...ㅠㅠ 브레스토는 처음 들을 때 딱 내취향이었는데 이건 너무 축 쳐지고 역대 모무스 EDM곡 중 가장 지루하고 느린 거 같아... 차라리 토키소라가 이번싱글이었으면 훨씬 좋았을텐데라는 생각 ^^....
처음에 들을 땐 나도 브레스토 처음 들었을 때 와쿠테카2처럼 들렸던 것 처럼 소치송이 생각났었어 ㅋㅋㅋ
근데 듣다 보니까 첫 도입부만 완전 비슷하고 나머지 부분은 별로 안 비슷한 거 같아...
근데 결론은 걍 구려요 ㅋㅋㅋ...ㅠㅠ 브레스토는 처음 들을 때 딱 내취향이었는데 이건 너무 축 쳐지고 역대 모무스 EDM곡 중 가장 지루하고 느린 거 같아... 차라리 토키소라가 이번싱글이었으면 훨씬 좋았을텐데라는 생각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6 | 06.22 | 29,14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25 | onair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206 |
| 624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 06.02 | 577 |
| 623 | onair | 코지마 하나 22세 21 | 05.29 | 1,198 |
| 622 | onair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263 |
| 621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133 |
| 620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 25.12.05 | 812 |
| 619 | onair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 25.12.05 | 577 |
| 618 | onair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 25.12.05 | 457 |
| 617 | onair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 25.12.05 | 476 |
| 616 | onair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25.12.05 | 262 |
| 615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25.12.05 | 304 |
| 61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 25.12.05 | 386 |
| 613 | onair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 25.12.05 | 586 |
| 612 | onair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 25.07.08 | 1,129 |
| 611 | onair | 셋리 벌써 좋음 1 | 25.07.08 | 1,001 |
| 610 | onair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25.07.08 | 911 |
| 609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 25.02.09 | 2,406 |
| 608 | onair | 게타 너무 이쁘다 | 24.08.02 | 2,900 |
| 607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24.02.07 | 3,471 |
| 606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 23.12.04 | 3,8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