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하면 더 좋을텐데ㅠㅠ
까지는 개인의 생각이니까 아 그렇게 생각할수도있겠다 싶은데
쿠도든 아이리든 메이메이든
얘는 해야돼. 왜 안하는지 이해가 안감ㅇㅇ
이런 단정형으로 왜들 말하는지 진짜 이건 이해가 안간닼ㅋㅋㅋㅋㅋㅋ
뭐 그냥 플로우타면서 나오는 별거 아닌 몇몇덬들의 문장이지만 몇일째 꽤나 이런 말들 보이는데
마침 내가 저 교정플로우 나오는 멤버들이 다 호감멤이라 더 예민한건지는 몰라도
어찌됫든간에 그런 덧니에 매력을 느끼는 덬들도 많고 무엇보다도 본인들이 덧니교정에 대한 의사를 이미
밝힌 멤버들도 있는데.
왜 안하는거야 대체? 얜 해야돼 무조건
뭐 이런 말들 보면 아니 본인이세요; 본인도 좋다하고 오시인 내가 좋다는데 왜그러세요; 싶어.
의사표현은 덬으로써 할수있다만 저렇게말해버리면 뭐 대화도 안되는느낌임 좀 오바해서.
까지는 개인의 생각이니까 아 그렇게 생각할수도있겠다 싶은데
쿠도든 아이리든 메이메이든
얘는 해야돼. 왜 안하는지 이해가 안감ㅇㅇ
이런 단정형으로 왜들 말하는지 진짜 이건 이해가 안간닼ㅋㅋㅋㅋㅋㅋ
뭐 그냥 플로우타면서 나오는 별거 아닌 몇몇덬들의 문장이지만 몇일째 꽤나 이런 말들 보이는데
마침 내가 저 교정플로우 나오는 멤버들이 다 호감멤이라 더 예민한건지는 몰라도
어찌됫든간에 그런 덧니에 매력을 느끼는 덬들도 많고 무엇보다도 본인들이 덧니교정에 대한 의사를 이미
밝힌 멤버들도 있는데.
왜 안하는거야 대체? 얜 해야돼 무조건
뭐 이런 말들 보면 아니 본인이세요; 본인도 좋다하고 오시인 내가 좋다는데 왜그러세요; 싶어.
의사표현은 덬으로써 할수있다만 저렇게말해버리면 뭐 대화도 안되는느낌임 좀 오바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