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가사가 지구타령이더라도 꽤 좋은 노래 많지 않아?

무명의 더쿠 | 08-29 | 조회 수 392

개인적으로 지구타령을 좋아하는 건 아닌데ㅋㅋㅋ


오오조라가 이츠마데모~라든가

아메노후라나이~라든가


지구 들어가도 꽤 좋은 노래 있지않았나?


노래 가사가 지구를 주제로 한다면 괜찮을지도..

좋지아니하다라고 뽑히는 곡들은 대부분 뜬금없이 지구타령하는 노래인듯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번 싱글 기대되는게

또 어떤 재밌는 가사가 나올까..라는 거ㅋㅋㅋㅋ

사실 나는 멜로디만 좋으면 지구타령해도 상관음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62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28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60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8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77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