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가사가 지구타령이더라도 꽤 좋은 노래 많지 않아?
392 10
2014.08.29 00:38
392 10

개인적으로 지구타령을 좋아하는 건 아닌데ㅋㅋㅋ


오오조라가 이츠마데모~라든가

아메노후라나이~라든가


지구 들어가도 꽤 좋은 노래 있지않았나?


노래 가사가 지구를 주제로 한다면 괜찮을지도..

좋지아니하다라고 뽑히는 곡들은 대부분 뜬금없이 지구타령하는 노래인듯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번 싱글 기대되는게

또 어떤 재밌는 가사가 나올까..라는 거ㅋㅋㅋㅋ

사실 나는 멜로디만 좋으면 지구타령해도 상관음슴!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