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우리카테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다들 너무 날카롭게 사는거 아냐?,,

무명의 더쿠 | 04-29 | 조회 수 303

 

생각이 다르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좋게 얘기하면 될것을

조금만 자기 생각이랑 틀리거나 불편하거나 그런글 보이면

소소한 단어하나에도 꼬투리잡고 말꼬리 잡고 늘어지는거.. 

그 대응과정에서 부수적으로 파생되서 또 시비붙고..

꼭 직접 해코지 당한거마냥 날이 완전 서갖고..어우

그냥 이런글도 있고 저런 글도 있는거지 너무 날서서 싸우자! 이런 모드는

가볍게 들어오는 라이트팬이 볼때 좀 그러네..

원래 다른 카테나 커뮤니티도 마찬가진가?..

그러고보니 요즘 어느 커뮤니티를 가봐도

다들 삶이 힘들고 평소 스트레스도 많아서 그런지 좀 많이 각박해진걸 많이 느낀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5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224
    • onair
    21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1001
    • onair
    11
    • 애들 잠깐 나왔다 ㅋㅋ vs 구도로 ㅋㅋㅋ
    • 07-03
    • 조회 511
    • onair
    13
    • 인생에서 제일 잘한게 저 콘서트 보러 다녀온거야
    • 05-22
    • 조회 518
    • onair
    11
    • 신멤버 보고가><
    • 06-22
    • 조회 1050
    • onair
    10
    • 아헐 저작권침해 신고걸려서 끊김..
    • 12-16
    • 조회 459
    • onair
    1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