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모닝구무스메14)애들 블로그 읽는데..

무명의 더쿠 | 08-27 | 조회 수 693

사쿠라가 9, 10기 사이에서 겉돌고 있나??


ㅇㄱㅅ에서 어떤 댓글보고 사쿠라 블로그 읽어봤는데 이런 내용이 있더라구.


하와이에서 사유미한테 서프라이즈로 


아오소라가 이쯔마데모..이거 불러주기로 몰래 준비했다던데


사쿠라만 서프라이즈 준비한걸 몰랐나 봐;;


후쿠짱이 "아오소라가 이쯔마데모.."까지 얘기했을때


'아 노래하는건가? 노래한다!!'고 알아차렸다고 블로그에 썼더라.


저번 디즈니 건도 그렇고 좀 겉도는 느낌이 드네.


일웹에선 이지메 어쩌고 하면서 다른 애들 오시랑 투닥거리는 것 같던데 그건 좀 오바하는 것 같고.


블로그에 아무렇지 않게 저렇게 쓴다는건 큰 문제는 없는 거겠지?;;; 

개인적으로는 저런 얘기는 블로그에 안쓰는게 좋을것같긴한데...자기한테도 다른 멤버한테도 좋을게 없어보임 ㅜㅜ 사이 안좋은걸 네타로 써먹는다고 해도 괜한 궁예질에 욕먹는 멤버들이 나올수 있으니까 말야.....


동기가 있으면 좋았을텐데..이런 식으로 블로그에 가끔 서운한 티 내는것 같아서. 12기 들어오면 좀 나아지려나 ?? 이래서 1명 기수는 외롭고 별로야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132
    • 스퀘어
    36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38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18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56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06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903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37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91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54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61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910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3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9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60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10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998
    • 잡담
    12
    •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 05-29
    • 조회 1204
    • 잡담
    13
back to top